유지보수 및 장애처리

네트워크 전문 기업

신규 시스템 구축 시 12개월간 무상유지보수를 제공하고, 유상유지보수 전환 시에도
24시간 365일 상시 서비스 지원체계를 약속합니다.

무상 유지보수

신규시스템구축 후
12개월간 무상유지보수
사전 예방 점검을 통한
장애 비율 최소화
정기적인 월 1회 예방점검에
의한 장애요인 제거
패치 및 업그레이드를 통한
제품 기능향상
24시간 365일 상시
지원체계 확립

장애 처리 지원

관제 센터
- 장애 접수/현황 파악 - 1차 장애처리 시도 - 처리 불가시 담당 엔지니어 Contact
담당 엔지니어
- 2차 장애처리 시도 - 처리 지연 시 제조사 엔지니어 Contact
및 대체장비 투입
PM/기술지원센터
- 장애 유형에 따른 상황 별 조치(문서화) - 장애해결 기록정리를 통한 이력관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