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
유지보수 및 장애처리
네트워크 전문 기업
신규 시스템 구축 시 12개월간 무상유지보수를 제공하고, 유상유지보수 전환 시에도
24시간 365일 상시 서비스 지원체계를 약속합니다.
무상 유지보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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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규시스템구축 후
12개월간 무상유지보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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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전 예방 점검을 통한
장애 비율 최소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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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기적인 월 1회 예방점검에
의한 장애요인 제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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패치 및 업그레이드를 통한
제품 기능향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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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시간 365일 상시
지원체계 확립
장애 처리 지원
- 관제 센터
- - 장애 접수/현황 파악 - 1차 장애처리 시도 - 처리 불가시 담당 엔지니어 Contact
- 담당 엔지니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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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2차 장애처리 시도
- 처리 지연 시 제조사 엔지니어 Contact
및 대체장비 투입
- PM/기술지원센터
- - 장애 유형에 따른 상황 별 조치(문서화) - 장애해결 기록정리를 통한 이력관리